Salesforce product from Trestle

Marketing Cloud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 Marketing Cloud


고객 데이터 분절을 방지하고 고객 식별 지원하여 유기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흩어진 데이터를 하나의 플랫폼에 모아 부서간의 데이터 분절을 방지하고

고객 식별을 지원하여 전사적으로 유기적인 마케팅전략 수립이 가능하게 됩니다.



여러 채널에 존재하는 고객의 정보와 활동을 기반으로 단일 고객을 식별하고,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로 적합한 시간에 개인화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Personalize Experience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에 맞춘 

개인화 된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Segmentation

여러 채널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통합하여
일관된 마케팅 콘텐츠를 전달하고,

고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Customer Journey


여정 단계별로 자동화된 메세지와 콘텐츠을 이용하여

개인화된 여정을 설계하며 고객의 여정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클라우드의 주요 기능


Customer Segmentation

고객 세분화

이메일 발송, 파일 발신 및 수신, 데이터 추출,

그리고 고객 세분화 자동화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Personalize Contents

개인화된 콘텐츠 생성 및 관리

맞춤형 마케팅 콘텐츠 생성 및 관리를 통해

개인화된 마케팅 및 고객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Data Management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

마케팅 클라우드의 고객 데이터 조회 및 관리가 가능하며,

데이터 소스를 한 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Journey

고객 여정 관리 자동화

쉽고 매끄러운 고객 여정 관리를 통해,

자동화된 멀티채털 마케팅 캠페인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트레슬 | 대표이사 : 이명용

사업자등록번호 519-81-03039
고객문의 02-2070-7230 | admin@trestle.co.kr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74, 청하빌딩 5층